연세의료원(강남)_임상용 통합 나스 도입
(입찰공고번호: PHIB-200908-001)
1. 사업 개요
① 추진방법: 제한경쟁입찰
② 사업명: 연세의료원(강남)_임상용 통합 나스 도입 재입찰
③ 업체등록: 2020년09월15일(화) 16:00까지
재입찰참가신청서 및 제반 서류 제출 / 강남세브란스병원 회의실 (2동 3층 233호 회의실)
[1차 입찰 참여 업체는 등록시 ‘입찰참가신청서’만 제출, 투찰 시 서류는 동일하게 전부 제출]
: 1차 입찰등록(09월08일 시행) 참여 업체 대상으로 재입찰 공고 진행
④ 현장설명회: 생략
⑤ 투찰일시: 2020년09월15일(화) 16:00 ~ / 강남 세브란스병원 회의실 (2동 3층 233호 회의실)
- 각사 견적서 양식 사용(봉투 필요시 본사 제공), 제출서류 중 사용인감계의 사용인감만 인정
- 입찰은 예정가격 내 최저 가격으로 진행하며, 최대 4차까지 투찰 예정이고, 4차 투찰까지 낙찰이 안될 경우, 재입찰참여업체 중 최저가 투찰업체와 우선협상을
진행하여 조사가격 내 낙찰을 원칙으로 함)
⑥ 참가자격
- 파이디지털헬스케어 구매 규정이 정하는 바에 따라 등록기간 내에 등록을 필한 업체
- 1차 입찰 참여 업체
- 제품의 정상적인 납품을 위하여 원 제조사(외국계인 경우 국내 지사 가능)가 발급한 “물품공급 및 기술지원 확약서”을 제출할 수 있는 업체(입찰등록 시 제출)여
야 함 – 미제출로 인한 계약해제 시 부정당업자 입찰참가자격 제한.
- 원활한 기술지원을 위해 기술인력의 소재지가 서울 내 위치하는 업체
2. 제출서류
① 재입찰 업체 등록 서류(업체 등록일까지)
- 재입찰참가신청서
(당사 양식)
② 투찰 시 서류
(투찰시 서류는 1차 입찰과 동일하게 다시 한 번 제출해 주셔야 합니다.)
- 법인인감증명서
(원본)
- 법인인감 또는 사용인감+사용인감계(법인인감일 경우 제외)
(원본)
- 위임장(대표자 본인일 경우 제외)
(원본)
- 입찰보증증권 or 입찰보증금: 5/100이상의 현금 또는 보증보험증권(당사 구매 규정)
(원본)
: 정당한 사유 없이 계약을 체결하지 않을 경우 본사로 귀속
③ 검수완료 후
- 하자이행보증증권 : 계약금액의 10/100 이상의 현금 또는 보증보험증권(당사 구매 규정)
(원본)
3. 입찰 항목 [세부내역 시방서 참고]
① 대상기관: 연세의료원(강남)
② 구축 대상 : NAS Usable 1PB
구분 |
세부내역 |
스토리지
컨트롤러 |
Active - Active 방식의 이중 컨트롤러 이상 지원 |
Scale-up 또는 Scale-out 방식의 확장성 지원 |
CPU : 컨트롤러 전체 CPU 32core 이상 제공 |
절반의 컨트롤러 장애 시에도 정상적인 서비스 연속성 제공 |
NAS 게이트웨어 형 제외 |
캐시 메모리 |
Cache 256GB 이상 제공 |
성능 향상을 위한 SSD 또는 Flash Type 의 캐시 1TB 이상 제공 (해당 기능이 없는 제품의 경우 동일 용량의 시스템 캐시 메모리로 제안 가능) – 또는 스토리지 전체 캐시 메모리 1.2TB 이상 제공 (SSD 또는 Flash Type의 캐시 포함) |
정전 시 Cache 데이터 보호 기능 제공 |
디스크 타입 및 용량 |
Usable 1PB 이상 제공 (RAID-6 기준) |
NL-SAS 7.2k rpm 디스크 type으로 제공 |
온라인 디스크 증설 및 파일시스템 확장 지원 |
최대 디스크 1,000개 이상 장착 지원 |
4PB 이상 용량 확장 지원 |
SSD/SAS/NL-SAS 혼용 지원 |
인터페이스 |
SAS 12Gbps * 8port 이상 제공 |
Ethernet 10GbE(LC 타입) * 16port 이상 제공 |
RAID |
다양한 레이드 레벨 보호 지원 |
2개 이상의 디스크 Fail 시에도 서비스 지속성 제공 |
지원 Protocol |
CIFS, SMB, NFS, NDMP 동시 제공 |
4. 장비 도입 및 설치 [세부내역 시방서 참고]
- 장비 납품은 계약일로부터 개월 이내에 설치 완료하여 시험운영을 거쳐 정상운영 되어야 한다
- “수급자”는 의료원이 지정하는 장소에 납품장비를 설치하여야 하며이를 수행중 발생할 수 있는 안전사고 및 행정적기술적 일체의 제반 비용운반비설치비소모품비 등에 대하여 부담하여야함
- "수급자”는 납품 전 “의료원”의 운영 환경에 관한 기술적 검토 및 안정성을 검증하여야 하며, 필요 시 “의료원”에 협조를 요청하여야 한다.(만일, 사전 검증 없이 발생된 제반 문제에 대해서는 “수급자”가 모든 책임을 져야 한다.)
- 도입되는 모든 장비는 초기 설치 시 발생할 수 있는 다양한 보안취약점을 사전 분석제〮거 한 후에 안전한 구성환경에서 설치하여야 한다
- "수급자”는 본 계약 체결 시, 본 시방서에 명시된 사항 외에 “의료원”이 별도로 상세기술사항을 작성할 경우 상호협의 후 따르도록 하여야 한다.
5. 시험운영 및 검수 [세부내역 시방서 참고]
- "수급자”는 검수 전 검수 및 검사에 필요한 기본교육 및 운용에 필요한 기술 자료를 “의료원”의 검수자(시스템관리자)에게 충분히 제공하여야 한다.
- 제품 규격 확인이 어렵거나 미흡한 경우수급자는 관련 증빙서류 제출 또는 기타 확인 과정을 통하여 입증하여야 한다
- 검수 결과하자가 발생하였을 경우에는 개선에 필요한 모든 작업을 수급자의 부담으로 시행 조치하여야 한다
- 최종 검수 및 검사 결과 시스템 운영이 불가하다고 판단되거나 장비의 하자발생으로 계약조건을 이행하지 못하는 것으로 판단될 경우의료원의 요구에 의해수급자는 납품설치한 장비를 철거 및 회수하여야 하며 그 비용은 수급자의 부담으로 하여야 한다
- 현장시험 운영 동안에 의료원의 보완 요구사항이 제시되면 수급자는 이를 전면 수용하여 장비를 보완해야 한다
- 장비 검수에 필요한 장비 및 기기는 수급자가 검수 기간 동안 무상으로 제공하고장비에 대한 관련기술 및 모든 자료의 인계를 의료원으로부터 확인을 받아야 한다
- 제품별 규격 및 사양에 대하여 각 제품별로 성능 및 품질을 증명할 수 있는 자료를 제출해야 한다
6. 장애 대책 [세부내역 시방서 참고]
- 시스템 운영시간은 일 일 시간가동을 원칙으로 한다
- 설치 중 네트워크 장애에 대비하기 위한 계획을 수립하여 제시하여야 한다
- 시스템 운영 시 발생될 수 있는 문제의 조기 발견 및 즉각적인 장애 처리를 위해서 장애 요소를 유형별로 구분하여 장애 대책을 수립하며발생되는 장애는 체계적으로 관리하여 빠른 시간 안에 복구되도록 지원방안을 제시하여야 한다
- 환경적, 업무적, 재해, 장애, 침해사고, 업무적 실수 등의 기술적 위험요소에 대한 관리방안을 제시하여야 한다.
7. 유지보수의 내용 및 보장 [세부내역 시방서 참고]
- 납품 장비의 무상유지보수기간은 최종 검수 완료 후 소프트웨어 및 하드웨어 년으로 하며무상유지보수기간 내에 이 출시될 시 무상으로 업그레이드를 실시하여야 한다
- 또한 하자가 발생치 않더라도 검수 후 월 1회 이상 정기점검 및 소프트웨어 패치(O/S, Driver 등)등의 서비스를 별도의 비용부담 없이 제공하고, 그 결과를 기록, 결과보고서를 서면으로 제출하여야 한다.
- "수급자”는 계약 시 유지보수 인력 및 운영방안 등을 기술한 세부 유지보수 계획서를 제시하여야 한다.
- "수급자”는 무상유지보수기간 동안 최신 패치 적용 및 시스템의 보안상 문제점이 발견 될 시에는 즉각 그 대책을 수립하여 해결하여야 한다.
- 설치 및 무상유지보수기간 중 운용 시 발생되는 문제점 및 제품 커스터마이징 등 개선요구사항은 하자보증기간 동안 수급자가 무상으로 개선하여야 한다
- "수급자”는 자체 기술 인력을 보유하여야 하며, 전담엔지니어를 배정하여 장애 발생시 반드시 4시간 이내에 정상 복구하여야 한다. 또한 제조 또는 공급사에서 정상복구를 위한 적절한 조치 및 원인규명을 하여야 한다.
- 무상유지보수기간 중 중대한 경함 또는 월 회 이상 동일한 장애가 발생한 경우에는 장애가 발생한 장비를 무상으로 교체하여야 한다
- "수급자”는 본 계약과 관련하여 “의료원”에게 모든 안전사고, 재해 또는 피해를 입혔을 경우, 완전복구(인적, 물적)의 책임을 져야 한다.
- 향후 의료원이 납품장비를 이용한 확장서비스 등의 사유가 발생할 경우 수급자는 이에 적극 지원협조하여야 한다
- 무상유지보수기간 종료 후 유상유지보수 정책을 제시하여야 한다
- 무상유지보수기간 만료 후 유상유지보수료는 구입가의 10% 이내로 한다
- < >수급자”는 최종 검수 완료일로부터 최소 6년간(무상3년 + 유상3년) “시스템”에 대한 기술지원 서비스를 수행한다.
8. 유의사항 [세부내역 시방서 참고]
- 본 공고문에 명시되지 않은 사항은 시방서 문서를 따른다.
- 입찰에 필요한 제반 사항을 바르게 숙지하신 후 응찰하시기 바랍니다.
- 현장설명회에 참여하고, 소정기일 내 입찰등록(본사 양식/현장설명회 시 제공)을 필한 업체로 본사 결격 사유가 없는 업체를 한정 합니다.
- "국가를 당사자로 하는 계약에 관한 법률 시행령" 제76조 1항에 해당하는 경우 부정당업체로 제재합니다.
- "국가를 당사자로 하는 계약에 관한 법률 시행령" 제12조 및 동법시행규칙 제14조의 규정에 적합한 업체로 한정합니다.
- 기타 자세한 사항은 경영전략팀 김민원대리(010-6309-2612, FAX: 02-365-6100, E-mail: tenlapasion@phidigital.co.kr) 에게 문의 하시기 바랍니다.
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